“내가 광야에 길을 내고, 사막에 강을 내리니”(사 43: 19)
너무나 풍요로운 세상이지만, 우리 주변에는 물 한 모금 시원하게 마시는 게 소원이라는 환우들이 죽음의 공포에 시달리며 병상에서 신음하고 있습니다. 외롭게 사투를 벌이는 환우들의 손을 잡고 사랑을 전할 친구가 필요합니다. 한국 보건의료 선교회는 이렇게 병상에서 신음하는 환우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사랑으로 돌보는 선교단체입니다.한국 보건의료 선교회는 세계 보건의료 선교회(Healthcare Christian Fellowship International) 소속으로 의료 기관에서 근무는 의료인과 원목 그리고 병원 전도자들이 함께 모여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국 보건의료 선교회 사역의 중심은 각 병원 마다 조직된 Action Team을 중심으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합니다.
본 선교회의 주요 사역은 Saline 전도자 훈련을 받은 사역자를 보건의료 현장에 투입하여 복음을 전하고 사랑을 실천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는 환우들이 성숙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Discovery Bible Study를 소 그룹으로 실시하여 하나님을 더욱 깊이 만나도록 돕습니다.
한국 보건의료 선교회는 하나님과 환우들의 사이를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합니다. 환우들을 사랑으로 섬기길 원하는 모든 그리스도인은 한국 보건의료 선교회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